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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은 뇌·심혈관 질환의 집중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은 해당 특약 가입시 뇌출혈, 뇌경색, 심근경색, 협심증 등을 포함한 뇌심혈관 질환과 관련해 검사, 진단, 치료, 입원, 통원, 재활, 회복까지 단계별로 보장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에 걸맞게 뇌·심혈관 질환 관련 11개 특약만으로 구성했다.고객의 필요에 따라 실속플랜과 든든플랜 중 선택 가능하며, 직접 DIY(Do It Yourself) 설계도 가능하다. 또한,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했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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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대표이사 최원혁)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서스테이널리틱스(Sustainalytics, 네덜란드)'로부터 2회 연속 글로벌 선사 1위로 평가받았다고 19일 밝혔다.서스테이널리틱스는 기업별 지배구조, 온실가스, 산업안전보건, 인적자본, 환경오염, 윤리경영, 이해관계자 관리 등 총 7개 항목을 평가해 점수 및 5개 등급(Negligible, Low, Medium, High, Severe)으로 구분한다. 점수가 낮을수록 기업의 ESG 리스크가 적음을 의미한다.또한 미국 유명 투자 회사 모닝스타의 자회사이자 전문 ESG 평가기관으로, 서스테이널리틱스 ESG 리스크 평가는 전세계 기관투자가들의 의사결정에 참고자료로 활용되고 있다.직전 평가인 2023년에 'Low Risk 등급'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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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NH농협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아이엠뱅크, NH농협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수출입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분석결과는 2025년 4월 19일부터 2025년 5월 19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154,9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4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368,134개와 비교하면 7.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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