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1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KB금융, 2025 화랑미술제 'KB 스타상' 수상자로 이다연 작가 선정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지난 20일 성료한 2025 화랑미술제 특별전 'ZOOM-IN Edition 6'에서 이다연 작가를 'KB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이다연 작가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발견한 작은 특별함과 소소한 행복을 따뜻하고 편안한 작품으로 그리는 신진작가로, 약 600여 명의 작가가 공모한 2025 화랑미술제 특별전 ZOOM-IN Edition 6에서 KB 스타상을 수상했다. KB 스타상 수상자에게는 KB국민은행 등 주요 계열사에서 배부되는 달력 제작 협업과 더불어 각종 특별전시 기회가 제공된다. 이다연 작가는 2027년도 KB금융그룹 캘린더 제작에 참여한다.올해로 43회를 맞은 화랑미술제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아트페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G마켓,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 론칭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하여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집중한다. 올인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으로,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 9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인 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KB증권, Prime센터 오픈 5주년…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Prime센터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21일 밝혔다. KB증권은 전문가와 직접적인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감안해 지난 2020년 2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Prime센터를 처음으로 오픈했다. '누구나 전화 한 통이면 PB와 손쉬운 비대면 상담'을 목표로 오프라인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주식과 금융상품은 물론 세무, 부동산, 연금 등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2024년 연간 Prime센터를 통해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4만4000여 명으로 Prime PB 한 명이 연간 1000여 명의 고객과 상담을 진행한 셈이다. 비대면 상담 서비스 이용 고객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hy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 인상
hy가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다음달 1일부터 기존 220원에서 250원으로 30원 오른다. 이번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hy는 "원당,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제조 원가 부담이 심화되었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과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인상 품목과 인상폭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CJ대한통운, 풀필먼트 브랜드 '더 풀필' 론칭
CJ대한통운은 풀필먼트 서비스 브랜드 '더 풀필(The Fulfil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더 풀필'은 기업간(B2B)∙소비자향(B2C) 물류에 더해, 전 과정을 아우르는 풀라인업 서비스(B2B2C)까지 포괄하는 통합 풀필먼트 브랜드다. CJ대한통운은 그간 B2B 업종으로만 인식되며 대중적인 인지도가 낮았던 물류업에 브랜드를 도입함으로써 업종별 특성에 맞는 최적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 '더 풀필(The Fulfill)'은 고객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의미의 영문 '풀필(Fulfill)'에 유일함을 상징하는 정관사 'The'가 결합해 만들어졌다. 단순한 물류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BBQ 아이캔리부트, 현대百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 및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가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아이캔리부트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맛있는 쌀로 일상을 리부팅'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컬 쌀 디저트인 '가와지쌀 초코파이'와 '쌀오란다' 등을 판매한다. 아이캔리부트는 '쌀'이라는 로컬 식재료를 재해석한 건강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윤지현 아이캔리부트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쌀로 만든 음식으로 건강과 맛을 지키면서도 충분히 트렌디할 수 있다는 점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플라스틱 1220t 사용 감축
롯데칠성음료 지난 2024년 패키지 경량화 활동을 통해 약 1220톤(ton)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감축했다고 21일 밝혔다.패키지 경량화는 플라스틱 사용 감축을 통한 환경 보존과 자원 저감을 목표로 한 ESG 활동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먹는샘물 제품군 ET-CAP(Extra Tall Cap) 도입, 페트병 프리폼(Preform) 중량 감소, 초경량 아이시스 개발 등을 진행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4년 2월 먹는샘물 제품의 병 입구 높이를 기존 18.5㎜에서 12.8㎜로 낮춤으로써 용량별 용기 중량을 최대 12% 줄였다. 이를 통한 플라스틱 배출 절감 효과는 지난 연말까지 약 541톤에 달했다는 설명이다.또한 지난해 3월부터는 페트병의 원재료가 되는 프리폼의 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DB손해보험, 프로미카 원데이자동차보험 개정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보험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프로미카 원데이자동차보험'을 개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정 주요내용으로 특약을 신설해 보장범위를 확대했으며 승합차종 가입확대 및 최대 보험가입 일수를 7일에서 10일로 확대해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자 했다. 세부 개정내용으로 최대 2억까지 형사합의금을 제공하는 법률비용지원금 및 자동차상해 특약을 신설해 기존 자동차보험과 유사한 수준의 보장범위를 제공했으며 장거리 이동하는 단체여행객들의 자동차보험 가입수요를 충족하고자 승합차종까지 대상차종을 확대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원데이자동차보험 개정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KB국민카드, 예체능 분야 장애청소년 후원 11년째 이어와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올해도 미술과 체육, 음악 등 예체능 분야에서 장애청소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장애청소년 대상 교육 사업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예체능 분야에 남다른 소질을 가진 장애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500여명 이상의 장애청소년이 프로그램을 통해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지역 사회의 예술인으로 활동하거나,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 작품 전시회 개최, 운동 훈련 및 대회 출전 지원 등 현재까지 총 16억7000만원의 후원을 통해 장기적인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올해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쉐보레, 대리점 영업력 강화…내수 실적 향상 다짐
제너럴모터스(GM) 쉐보레가 국내 대리점과 내수 시장 강화를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쉐보레는 지난 18일 인천 부평구 본사에서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브랜드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고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점검하는 자리로 참석자들은 마케팅 강화 전략과 영업 방향을 모색했다. 행사에는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와 1분기 우수 카매니저를 포함한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했다.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쉐보레는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고객 경험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쌓아왔다"며 "영업 현장과 소통을 지속해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역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판매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1
이전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재계뉴스
토스뱅크, 다큐멘터리 필름 유튜브 100만뷰 돌파
하나은행, 외국인 위한 '입국 전 사전정보 등록 서비스' 시행
LS마린솔루션, 신안우이 해상풍력 해저케이블 시공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BC카드, 초거대 언어모델 18종 글로벌 AI 플랫폼에 공개
빗썸, 국내 최초 코인대여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 위해 맞손
빅데이터 라이프
1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2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3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4
HD현대, 올 2분기 HD현대그룹 상장사 중 관심도 1위…현대중공업 뒤이어
5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