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
-
-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3일부터 12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56만8,9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03만7,578개와 비교하면 3.79%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
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론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11월 3일부터 12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30만3,5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56만1,692개보다 7.76%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