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고객과 튀르키예 어린이 학용품 기부 캠페인 진행
쿠팡이 대규모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튀르키예 어린이들이 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들과 함께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자사 상생전문관 ‘착한상점’ 내 캠페인 전용관을 오픈하고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튀르키예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학용품 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쿠팡 ‘착한상점--튀르키예 재난지역 학용품 보내기 캠페인’에서 기부물품을 구매하고, 배송지란에 튀르키예 대사관이 지정한 창고 주소를 입력하면 물품이 창고로 로켓배송된다. 창고로 보내진 책가방, 문구세트, 스케치북, 크레용 등의 학용품은 대사관을 통해 튀르키예 현장으로 보내져
2023-03-20
-
농협, 1조원 영농자금 이자 최대 1.65%P 지원…"농업인과 상생 박차"
농협 상호금융은 고금리 시기 농가의 영농비용 절감을 지원하고자 최대 1.65%P의 이자를 지원, 고객은 최저 연 3%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함께하는 100년농촌 저금리대출'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청년 창업농, 귀농인 및 농·축협 조합원이라면 누구나 가까운 농·축협에서 1인당 최대 5천만원·2년 이내 기간으로 농업운전자금 용도로 신규대출 및 기존 영농자금 대환대출 신청이 가능하다.'함께하는 100년농촌 저금리대출'의 총 한도는 1조원으로 최소 2만여명의 농업인에게 330억원의 규모의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기대된다.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영농자금에 대한 이자지원이 고금리로 힘들어하고 계신 농업인들의 부담을
2023-03-20
-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민지,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 1위 등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민지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진행한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 1위 자리에 올랐다.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전 세계 팬투 유저들을 대상으로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를 실시했다.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민지는 전체 투표수의 42.95%인 약 7억 6천만 표를 획득하며,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화력을 입증했다.시크릿넘버(SECRET NUMBER)는 2020년 데뷔 이래 ‘실력파 걸그룹’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왔다. 인도네시아, 일본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서인지 특히 해외 팬들의 관심이 높다. 이러한 글로벌 팬덤의 위력이 이번 팬투
2023-03-20
-
신한은행, 금융·에너지 융합 신사업 추진 위해 SK가스와 맞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SK가스(대표 윤병석)와 ‘금융·에너지 융합 신사업 추진 및 ESG경영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SK가스 행복충전멤버십 고객을 위한 우대금리 제공적금상품 출시 △개인 택시 사업자 대상 우대금리 제공 대출상품 출시 △LPG충전소 부지를 통한 금융서비스 제공 △금융·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한 ESG 특화 상품 기획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신한은행 쏠(SOL) 홈페이지와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며, 두 회사는 이후에도 다양한 신사업 추진 및 고객 상생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한다.
2023-03-20
-
BBQ, 치킨릴레이로 올해 복지관에 총 1,600마리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총 1,600마리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BBQ는 지난 18일 안산사동감골점 패밀리와 함께 안산시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에 20마리를 기부했다. 안산사동감골점은 매장을 오픈한 지난 4월부터 19회에 걸쳐 지역내 청소년 복지센터, 아동 복지시설, 장애인 복시시설에 치킨 기부를 하고 있다.이 밖에도 현재까지 서울, 경기, 강원, 군산, 광주, 포항, 대구, 김해, 양산, 창원, 울산, 제주 등 67개의 매장이 참여해 아동복지기관, 노인복지기관, 사회복지관 등에 치킨을 기부했다. 이렇게 올해 1월부터 지난 18일까지 1,600마리 이상의 치킨을 기부했다.
2023-03-20
-
쿠팡, 120개 디지털·가전 브랜드 모아 '최대 48%' 할인 행사 진행
쿠팡은 국내외 디지털·가전 브랜드 120여 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노트북, 헤드폰부터 TV, 전기압력밥솥까지 브랜드 상품 1만 8,000여 개가 총출동하며 최대 48%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The Serif TV △쿠첸 121 6인용 IH 압력밥솥 △BOSE QC45 무선 헤드폰 △에이수스 노트북 △로지텍 MX 버티컬 무선 마우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등이다. 할인 제품은 카테고리별, 브랜드별로도 구분되어 있으며, ‘새 학기 준비! 노트북&디지털 특가’와 ‘혼수&이사 준비! 가전 특가’의 두 개의 테마관도 마련됐다.
2023-03-20
-
다올투자증권, 신규·휴면 고객 대상 연 4.99%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최대 9개월 혜택
다올투자증권(대표 이창근)이 20일부터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신용우대 금리는 대출 기간에 관계없이 연 4.99%가 적용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신용약정을 신청한 최초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용약정 시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금리우대 혜택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로 3월에 신청하면 최대 9개월 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또한 신용 최초 실행 월 발생 이자는 최대 50만원(5만원 초과시 제세공과금 22% 고객 부담)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현금 캐시백 혜택은 신용이자가 발생할 경우 1인당 1회에 한해 제공된다.다올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2023-03-20
-
LF 하프클럽, 봄맞이 여성 패션 기획전 실시…최대 92% 할인
LF 트라이씨클의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여성 커리어 카테고리에서 ‘매거진(Magazine)’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식, 나들이 등 외출이 집중되는 봄에 어울리는 상품을 엄선했다. LF 하프클럽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7%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최대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웹사이트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렌치코트, 트위드 자켓, 원피스 중 자신의 ‘최애템’을 골라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 아쿠아플라넷 63종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
2023-03-20
-
빗썸 부리또 월렛, 캐스퍼랩스와 에어드랍 프로모션 진행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 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스퍼(CSPR)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더리움 기반의 차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토콜 캐스퍼랩스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라바(Larva) 콜라보’에 이은 빗썸 부리또 월렛의 두번째 론칭 기념 메인 이벤트다.부리또 월렛에 빗썸 계정을 연동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주일간 매일 한 개씩 주어지는 미션들을 수행한 후, 포인트를 획득하면 된다. 미션 수행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로, 포인트 응모는 4월 4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310명에게는 총 1만 5천달러 상당의
2023-03-20
-
코인원, 임직원 대상 사내 SQL 교육 프로그램 실시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임직원 대상 사내 SQL(Structured Query Language)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코인원측 설명에 따르면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전 실무 영역에서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 문화를 정착하고 이를 통해 경쟁력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이번에는 코인원 구성원의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 강화를 목표로 계획됐다.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서의 주관 아래 ‘SQL의 개념 및 기본요소 이해’, 빅쿼리 사용법 등 ‘SQL 실무 기초’ 총 2회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지난 9일 1회차 교육에 이어 이달 말 2회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1회차 교육에는 마케팅, 서비스 운영, 고객
2023-03-20
-
야놀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선정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파이낸셜타임즈(Financial Times)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 국가에 본사를 둔 기업들을 조사해 높은 성장세를 보인 상위 500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아·태지역 내 수만여 기업 중 2018년부터 2021년 사이 혁신성을 기반으로 고성장한 기업들을 발표했다. 야놀자는 조사기간 중 매출 성장률 209%, 연평균 성장률 45.7%을 기록했으며, 2020년에는 흑자 전환을 달성하고, 2021년에 영업이익 또한 2020년 대비 392% 증가했다.
2023-03-20
-
한국관광공사, '제 13회 관광벤처 파이널 데모데이'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28일 공사 서울센터에서 ‘제13회 관광벤처 파이널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공사가 2022년에 발굴․육성한 초기단계(창업 3년 이내) 관광벤처기업 총 140개 중 담당 컨설턴트사의 추천 등을 통해 선발된 11개사가 그 동안의 성과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공사측에 따르면 이번 데모데이는 엔데믹 시대 관광산업의 빠른 회복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새로운 관광트렌드를 선도할 기업들이 대거 참가하여 국내외 스타트업 투자자들과 엔젤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올해 행사는 IR피칭 심사보다는 초기투자자들과 엔젤투자자들의 실질적인 투자
2023-03-20
-
신한카드, 통행료 결제 가능한 '카페이 e hi-pass' 선봬…차종 확대 적용
신한카드(문동권 사장)는 실물 카드 없이도 유료도로 통행료 결제가 가능한 ‘신한카드 카페이 e hi-pass’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e 하이패스 신한카드는 현대자동차의 카페이 앱에서 신청하면 심사 완료 후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및 배송 등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e 하이패스 이용 시에는 차량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e 하이패스 신한카드는 ‘디 올 뉴 그랜저’, ‘디 올 뉴 코나’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e 하이패스가 탑재돼 출시될 현대차, 기아의 여러 차종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2023-03-20
-
bhc그룹, 전남 함평군과 상생협력 위해 양파 550톤 유통확대 나선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대표 임금옥)이 상생경영 실천을 위해 전남 함평군과 농산물 유통확대 및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6일 전남 함평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임금옥 bhc그룹 대표, 금석헌 해성푸드원 대표, 고인수 호남청과 대표를 비롯해 농협조합장, 함평군 생산자조직, 함평군 양파생산자협회장 등의 관계자 24명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bhc그룹은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품질 높은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고, 함평군은 우수한 품질의 함평 농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지속적인 유통 판로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향후 5년간 매해 약 550톤의 함평 지역 생산 양파
2023-03-20
-
정기현 LG전자 부사장, "LG ThinQ 비전 핵심가치는 진화·연결·개방"
LG전자는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표준 연합 CSA(Connectivity Standards Alliance)의 정례회의에 참석해 LG 씽큐의 비전을 소개, 스마트홈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CSA는 스마트홈 생태계 확장을 위해 개방형 통신 표준인 ‘매터(Matter)’를 개발하고 표준화하는 단체로, LG전자가 의장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회의에는 LG전자를 비롯한 주요 가전업체와 애플, 아마존, 구글 등 글로벌 플랫폼 회사 및 IoT 기업이 참석했다.이날 기조연설 연사로 나선 LG전자 플랫폼사업센터 정기현 부사장은 “가까운 미래엔 LG 씽큐가 고객 생활패턴을 학습하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최상의 스마트홈 환경을 조성해 고객
2023-03-20
-
풀무원녹즙, 용산 아이파크몰서 팝업스토어 열어…"경품 이벤트 진행"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TASTE PARK(테이스트파크)에서 오는 26일까지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데일리 Green Juic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풀무원녹즙의 고유 컬러인 그린과 제품별 대표 원료를 캐릭터로 표현한 이미지를 활용해 꾸몄다. 특히,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플라스틱 수거함, 전기 에너지로 운영하는 전동카트 등을 배치하고, 사회가치 기업을 통해 만든 굿즈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운영 기간 내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용산
2023-03-20
-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차별화 혜택 선보인다"
SSG닷컴은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SSG닷컴측 설명에 따르면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로,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또한 양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으며 이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출시, 행사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덧붙였다.이번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
202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