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에이플러스에셋 3위 프라임에셋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91만8,5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2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40만3,824개와 비교하면 9.5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
-
지난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NH투자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87만1,6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지난 2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40만5,752개와 비교해보면 7.3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
-
-
-
-
지난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국내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57만9,8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2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23만8,921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