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
-
-
침대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2일부터 2024년 11월 22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1,058,938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1,731,608개와 비교하면 5.7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
지난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213만1,108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9만7,808개와 비교하면 2.95%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