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지난 한달간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전자랜드 2위 롯데하이마트 3위 LG전자베스트샵 순으로 조사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개 전자유통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가 474만5,662개 분석되며 지난 1월에 분석된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328만8,610개와 비교해보면 44.3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지난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교보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국내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23만8,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1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58만5,255개와 비교하면 14.2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며 브랜드 평판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