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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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시 2위 대전시 3위 부산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12월 23일부터 1월 23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가 5,690만5,083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6,328만4,399개와 비교하면 10.08% 줄어들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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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23일부터 1월 2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52만9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12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42만6,821개와 비교하면 1.4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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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시몬스 침대 2위 에이스 침대 3위 이케아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22일부터 1월 22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101만8,586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038만5,591개와 비교하면 6.09%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