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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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해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12만4,624개를 분석한 결과지난 10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7만5,520개와 비교하면 22.03% 줄어들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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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27만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4,017만1,956개와 비교하면 7.7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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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KB국민은행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아이엠뱅크,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수출입은행, KDB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수협은행, 우리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분석결과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019만1,1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73만6,114개와 비교하면 7.1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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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함영주 2위 DGB금융지주 황병우 3위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 빅데이터 441만4,7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금융지주회사 CEO 브랜드 빅데이터 458만3,615개와 비교하면 3.6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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