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KB손해보험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일 2025년 10월 10일부터 2025년 11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937,80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294,028개와 비교해보면 7.41%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
-
-
-
-
-
-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비상교육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7일부터 2025년 11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04,69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710,117개와 비교하면 6.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