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5만9,10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8만3,515개와 비교하면 8.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
-
-
-
-
-
지난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에먼스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30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276만568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55만1,169개와 비교하면 12.31% 줄어들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