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지난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쿠팡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2,474만1,901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2,167만7,673개과 비교하면 2.5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에서는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소비자지수, ESG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으며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분석한 66
-
-
-
-
-
지난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아리따움, 스킨푸드,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비욘드, 홀리카홀리카, 더샘,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가 1,128만5,317개로 분석되며 지난 10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21만7,212개와 비교해보면 0.61%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