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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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1,579만2,643개로 분석되며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697만9,396개와 비교하면 6.99% 줄어들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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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시 2위 부산시 3위 수원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가 5,685만1,186개로 분석되며 지난 9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294만6,837개와 비교하면 8.7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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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나타났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7만6,73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21만6,143개와 비교하면 0.7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