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지난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이케아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351만7,218개로 분석되며 지난 8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148만8,761개와 비교하면 17.6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지난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무궁화신탁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775만7,457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8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733만9,632개와 비교하면 5.69%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