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749만5,775개로 분석되며 지난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628만493개와 비교하면 4.62%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
-
-
-
-
-
최근 한달간 스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뉴진스 2위 손흥민 3위 임영웅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억4,732만9,74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억5,542만2,444개와 비교하면 3.1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