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최근 한달간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앤락 2위 동원시스템즈 3위 율촌화학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4만5,5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7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1,709만9,041개와 비교하면 4.4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한화그룹 주요 계열사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시리즈를 연재합니다.분석대상 한화그룹(회장 김승연) 계열사는 한화오션, 한화생명보험, 한화솔루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임팩트, 한화에너지, 한화시스템, 한화투자증권,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갤러리아, 한화첨단소재, 한화이글스 등(無순)이며 분석업체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이번 시리즈에서는 각 사별 최근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 = 소비자관심도)와 2022년 호감도 및 포스팅 유저들의 성(性)별, 직업 등의 프로필을 분석하며 첫 회 '한화이글스'에 이어 이번 회차에서는 '한화시스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합니다. <편집자 주
-
-
최근 한달간 가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뉴진스 2위 임영웅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나타났다.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010만3,2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7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85만6,123개와 비교하면 8.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
-
-
지난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711만9,923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18만9,431개와 비교하면 0.40% 줄어들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