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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 선보여…"기념 이벤트 실시"
코빗(대표 오세진)은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할 수 있는 오토 트레이딩(Auto Trading)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코빗의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에서는 이용자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트레이딩 봇(Trading Bot)이 자동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한다. 트레이딩 봇은 그리드 봇과 무제한 그리드 봇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그리드 봇은 이용자가 설정한 호가(그리드) 범위 안에서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는 일정한 호가마다 매도 주문을 만들고 낮은 가격에서는 일정한 호가마다 매수 주문을 생성하며 무제한 그리드 봇은 그리드 봇의 개념을 확장한 것으로서 이용자가 설정한 가상자산의 목표 평가금액을 유지하기 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두나무, 경북·울진에 나무 3만그루 식수…"주민 위한 치료 기금 조성"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진행한 ‘세컨포레스트와 함께 하는 회복의 숲’ 캠페인이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오는 4월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었던 경북 울진 지역에는 3만그루 이상의 나무가 식수 될 예정이다.‘세컨포레스트와 함께하는 회복의 숲’은 대형 산불 피해지를 복구하기 위해 기획된 시민 참여형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지난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2ndblock)에서 진행됐다. 세컨블록 내 마련된 가상의 숲 세컨포레스트에 참여자들이 나무 1그루를 심으면 경북 울진에 실제 나무 2그루가 식재된다.5일간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은 총 1만97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3월 1위…"평판지수 33.97%↑"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보증보험 2위 신용보증기금 3위 주택도시보증공사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231만3,1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2만9,311개와 비교하면 12.6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3월 선두…부천대·동양미래大 순
최근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926만8,424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8,720만4,828개와 비교하면 25.3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헬릭스미스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86만5,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52만886개와 비교하면 7.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메디톡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1위…"네이처셀·바이오니아 뒤이어"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네이처셀, 3위 바이오니아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6만9,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5만6,391개와 비교하면 4.2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7
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大 브랜드평판 3월 1위…"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디지털대학교, 3위 한양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43만6,541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404만883개와 비교하면 2.51% 줄어들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4
서민금융진흥원,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3월 1위…"평판지수도 크게 상승"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2위 한국주택금융공사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나타났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769만9,5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5,825만1,230개와 비교해보면 0.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4
깨끗한나라,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1위… "평판지수도 ↑"
최근 한달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해성산업 3위 영풍제지 순으로 조사됐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52만7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97만7,262개와 비교하면 11.2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4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차지
최근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유진로봇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3만1,694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5만1,405개와 비교하면 10.6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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