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
-
-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GS25 편의점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론칭센터와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CU, 세븐일레븐, GS25,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로그인, 365플러스, 포시즌마트, 블루25, 베스트올, 하프타임, 아이지에이마트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2일까지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가 1,568만6,679개로 나타나며 지난 1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74만9,325개와 비교하면서 14.09%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
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조사대상은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이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53만2,2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58만3,281개보다 0.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