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양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04만88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와 비교하면 16.0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54만8,0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67만746개와 비교하면 10.5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