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2,078만4,948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68만2,470개와 비교해보면 5.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
-
-
-
-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679만3,298개를 분석해 지수화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5,201만1,294개와 비교하면 10.0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