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6월 20일부터 2022년 7월 20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346,3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960,840개와 비교하면 1.9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더샵 3위 푸르지오 순으로 조사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602만6,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430만8,674개와 비교하면 5.0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19일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165만5,4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16만7,090개와 비교해보면 4.9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