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에코프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9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6월 7일부터 2022년 7월 7일까지의 97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242,556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60,652개와 비교하면 5.3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SK 순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5,553만8,918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4,427만4,024개와 비교하면 7.81%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
-
-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조사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25만2,3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09만2,921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
-
-
최근 한달간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SK스퀘어 순으로 조사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22만770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20만5,832개와 비교하면 10.08%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