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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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 2위 현대자동차 3위 삼성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8일부터 1월 8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2만9,89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837만1,351개와 비교하면 15.49%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1월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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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4년 12월 7일부터 2025년 1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8,877,209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9,280,353개와 비교하면 0.5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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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비욘드,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더샘,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12월 7일부터 1월 7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2만9,1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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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국민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7일부터 1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29만5,465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976만9,201개와 비교하면 7.45%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1월 국내 신용카드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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