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안랩, 2위 더존비즈온, 3위 한글과컴퓨터 순으로 나타났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19만9,408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36만4,347개와 비교하면 22.1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로보티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1월 9일부터 2022년 2월 9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143,80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2년 1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204,878개와 비교하면 10.8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
-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SK 순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34만7,653개를 분석,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조사해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36,284,460개와 비교하면 8.02%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