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삼성그룹이 굳건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올 1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3,628만4,460개를 분석,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2,664만5,303개와 비교하면 7.61% 증가했다.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에서는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소비자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한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평가에는 사회
-
-
-
-
-
최근 한달간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2위에는 SK하이닉스가 뒤를 이었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6일부터 1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532만8,65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2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481만8,834개와 비교하면 0.5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