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11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국민은행이 톱을 차지했다.이어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KDB산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분석결과는 2021년 10월 15일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702,3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0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1,900,921개와 비교하면 5.65% 증가했다.연구소에 따르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이었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1년 10월 15일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의 134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8,207,95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82,229,783개와 비교하면 4.8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증권 2위 미래에셋증권 3위 키움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0월 12일부터 2021년 11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941,3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0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572,202개와 비교해보면 13.4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위메이드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0월 12일부터 2021년 11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990,888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090,015개와 비교하면 26.1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