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효성티앤씨 3위 훨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0일부터 2021년 8월 20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144,02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49,413,377개와 비교하면 1.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7월 19일부터 2021년 8월 19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914,3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7,128,074개와 비교해보면 39.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802,38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59,012개와 비교하면 2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3,113,7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964,258개와 비교하면 3.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3,750,0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4,023,501개와 비교해보면 1.1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와 비교하면 7.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