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794,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826,103개와 비교하면 0.1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1,281,3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41,570,545개와 비교하면 0.7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39,45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00개와 비교하면 17.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분석결과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250,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와 비교하면 35.1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3일부터 2021년 8월 13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와 비교하면 10.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622,1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29,405개와 비교하면 25.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2일부터 2021년 8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62,34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306,497개와 비교하면 1.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