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이유식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루솔 이유식 2위 엘빈즈 이유식 3위 푸드케어 이유식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식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28일부터 2021년 10월 28일까지의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4,436,64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6,059,711개와 비교하면 26.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이유식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
-
-
이달 안마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코지마가 1위를 차지했다.코지마는 8월 평판지수에 비해 무려 50%넘게 상승했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기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6일부터 2021년 10월 26일까지의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4,188,628개를 분석했으며 지난 2021년 8월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3,260,757개와 비교하면 28.46% 늘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마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
-
침대 브랜드평판 10월 분석 결과, 1위는 에이스침대가 차지했다.이어 2위 시몬스침대 3위 장수돌침대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27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343,77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9,186,738개와 비교하면 56.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