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0일부터 2021년 7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652,74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9,599,283개와 비교해보면 3.27% 하락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013,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243,061개와 비교해보면 13.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에쓰오일 3위 GS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477,58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75,289개와 비교하면 22.4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42,41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497,786개와 비교해보면 9.0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257,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와 비교하면 0.52%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125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864,95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개와 비교하면 25.0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01,689,69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9,957,002개와 비교하면 13.04%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 최태원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2,399,60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916,997개와 비교하면 25.1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