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지난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넷마블 2위 크래프톤 3위 펄어비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250만6,828개로 분석되며 지난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1만8,176개와 비교하면 11.10% 줄어들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
-
-
-
-
-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순으로 나타났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14만3,339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65만0,912개와 비교하면 8.0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