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최효경 빅데이터ㄴ뉴스 기자
2024-07-08
-
-
최근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차 정의선 2위 삼성 이재용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나타났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627만7,180개를 분석해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586만4,243개와 비교하면 7.0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구소에 따르면 2024년 7월 CEO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정의선, 이재용, 김승연, 구광모, 정몽준, 서경배, 박정원, 서정진, 박현주, 정지선, 함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차 2위 LG 3위 삼성 순으로 나타났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3,700만3,520개를 분석해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4,255만6,927개과 비교하면 3.9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