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0일부터 2021년 4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1,474,17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2,275,234개와 비교해보면 21.7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882,0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494,801개와 비교해보면 3.6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2일부터 2021년 4월 12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5,39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996,573개와 비교하면 7.6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224,8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512,767개와 비교하면 30.3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109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8,806,78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02,984개와 비교하면 19.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129,45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666,481개와 비교해보면 22.1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
인천 서구가 공공분야에 드론을 활용한 ‘스마트패트롤 구축사업’의 계약이 완료됨에 따라 이달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다고 8일 밝혔다.‘스마트패트롤 구축사업’은 행정업무에 드론을 도입, 운영해 행정사무의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인력 운영이 어려운 대상을 효과적으로 조사·탐색하는 등 다양한 행정사무를 드론으로 특화해 추진하는 사업이다.서구는 고화질 HD, 스피커, 방제, 대기오염측정, 열화상 드론을 활용해 홍보, 안전, 환경, 산림 등 각 분야의 사업에서 드론을 접목해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세부적으로는 대규모 사업(경서지구 등) 항공 영상 기록 및 홍보영상 촬영, 코로나19 규칙 위반 및 불법행위 금지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