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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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시장 박남춘)가 7일 교육용 로봇 전문기업인 ㈜로보로보(대표이사 박병수)의 본사와 연구소, 공장을 청라국제도시에 조성하고 있는 인천 로봇랜드로 이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변주영 시 일자리경제본부장, 김준성 시 미래산업과장, 박병수 ㈜로보로보대표, 추상현 인천테크노파크 로봇산업센터장이 참석했다. ㈜로보로보는 인공지능, 로봇, 코딩, 융합과학 전반에 걸쳐 개발부터 교육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국내 1위의 교육용 로봇 전문기업으로, 2000년 9월 설립해 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9년 180억 원의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15년 연속 영업흑자, 30여개 국가 수출, 500만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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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9,517,60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6,780,005개와 비교하면 2.3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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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포스코 최정우 3위 카카오 김범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65,00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43,689개와 비교하면서 14.3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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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105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5,635,43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308,620개와 비교하면 22.3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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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3월 7일부터 2021년 4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2,914,0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3,579,547개와 비교해보면 68.7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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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7일부터 2021년 4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309,331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0,021,415개와 비교하면 2.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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