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CEO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2월 9일부터 2021년 3월 9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43,689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50,253개와 비교하면서 7.8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 2위 삼성 3위 현대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9일부터 2021년 3월 9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6,780,00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4,595,290개와 비교하면 19.2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9일부터 2021년 3월 9일까지의 104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7,308,62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
-
-
-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오로스테크놀로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8일부터 2021년 3월 8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0,021,41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HC, 3위 BBQ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2월 8일부터 2021년 3월 8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579,5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0,817,765개와 비교해보면 34.7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