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2월 2일부터 2021년 3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62,8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310,599개와 비교하면서 2.27% 줄어
-
-
-
-
-
-
-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6일부터 2021년 2월 26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23,821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755,907개와 비교하면 9.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