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4월 17일부터 2021년 5월 17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757,303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911,299개와 비교하면 3.1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14일부터 2021년 5월 14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9,526,5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745,708개와 비교하면 5.8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4월 14일부터 2021년 5월 14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58,876,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4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1,494,114개와 비교해보면 41.8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4월 13일부터 2021년 5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234,3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882,044개와 비교해보면 30.8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4월 13일부터 2021년 5월 13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371,94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5,393개와 비교하면 10.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