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가수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27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1,949,5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하였다. 지난 2021년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3,421,789개보다 1.19%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9,443,98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587,349와 비교하면 9.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리베로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170,908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23,821개와 비교하면 1.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88,09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341,465개와 비교하면 3.7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
-
-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최근 1년간 국민들이 가장 많이 주문한 배달 음식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외식신문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공동으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1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 기간은 지난해 3월1일부터 올해 2월28일까지 365일간이다.분석시 국민의 의중이 드러나지 않는 언론사 '뉴스'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했다.분석 결과 제너시스 비비큐, bhc, 교촌, 굽네치킨 등에서 주문을 한 '치킨' 메뉴가 29만5,572건으로 압
-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최근 1년간 국민들이 가장 많이 주문한 배달 음식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외식신문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공동으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1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기간은 지난해 3월1일부터 올해 2월28일까지 365일간이다.분석시 국민의 의중이 드러나지 않는 언론사 뉴스 채널은 조사에서 제외했다.분석 결과 제너시스 비비큐, bhc, 교촌 등에서 주문을 한 '치킨' 메뉴가 29만5,572건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