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센소다인 치약 3위 마비스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8,447,8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7,089,117개와 비교하면 19.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0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48,86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와 비교하면 18.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9일부터 2020년 12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13,30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22,515,795개와 비교하면 5.3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
-
-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7일부터 2020년 12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2,594,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1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54,486,827개보다 7.70%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