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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주IB투자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1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04,378개와 비교하면 4.9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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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96,74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803,346개와 비교하면 15.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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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4일부터 2020년 12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41,12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043,637개와 비교하면 6.6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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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L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4일부터 2020년 12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71,677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6,027,564개와 비교하면 13.2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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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르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846,00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6,568,302개와 비교하면 14.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