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오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73,332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22,196와 비교하면 7.5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2일부터 2020년 12월 22일까지의 124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598,3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103,961,370개와 비교하면 27.63% 늘어났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
-
-
-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11월 21일부터 2020년 12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886,8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4,961,173개와 비교해보면 1.5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