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신한금융지주 3위 우리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17일부터 2021년 3월 17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5,119,5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3,614,277개와 비교하면 6.3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흥국에프엔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17일부터 2021년 3월 17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888,6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5,324,611개와 비교하면 10.1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분석결과는 2021년 2월 16일부터 2021년 3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2,694,5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51,642개와 비교하면 19.5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16일부터 2021년 3월 16일까지의 127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3,035,0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16,805,628개와 비교하면 11.7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