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7월 28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78,736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와 비교하면 5.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
-
-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수현 2위 조승우 3위 이준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582,943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5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와 비교하면 39.12% 줄어들었다.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
-
-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9,740 21,614,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14,861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페리오 치약 3위 2080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165,44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799,819개와 비교하면 6.3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오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6일부터 2020년 8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21,76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62,805개와 비교하면 19.9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