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8,162,4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화장품 전문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7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5,583,9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8,177,313개와 비교해보면 14.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
-
-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85,4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085,519개와 비교하면서 3.06% 증가했다.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롯데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7,781,6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3,193,219개와 비교하면 143.6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오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1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5,826,7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799,193개보다 23.65% 증가했다.브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