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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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일부터 2020년 7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955,4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6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927,409개와 비교하면 0.5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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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SV인베스트먼트 3위 미래에셋벤처투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28일부터 2020년 6월 29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438,5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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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28일부터 2020년 6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00,160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68,930개와 비교하면 2.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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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27일부터 2020년 6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2,541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2,533개와 비교하면 37.8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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