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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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케라시스 샴푸 3위 보타랩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23일부터 2020년 9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5,481,08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5,748,024개와 비교하면 1.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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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2일부터 2020년 9월 22일까지의 123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9,486,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0,434,008개와 비교하면 6.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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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순둥이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987,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293,322개와 비교해보면 30.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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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640,525개와 비교하면 5.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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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싼 2위 카니발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698,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와 비교하면 17.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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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볼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728,8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749,948개와 비교하면 2.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