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5 분석결과는 2020년 4월 12일부터 2020년 5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0,752,9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593,688개에 비교하면 11.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645,2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973,697개와 비교해보면 26.8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지난 4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977,587개와 비교하면 15.2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857,31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131,206개와 비교해보면 8.4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
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되었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818,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2020년 5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57,917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863,981개와 비교하면 13.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