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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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볼보 2위 BMW 3위 벤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0일부터 2020년 8월 20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749,9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3,722,671개와 비교하면 11.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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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니발 2위 아반떼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0일부터 2020년 8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177,318개와 비교하면 12.0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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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19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408,5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49,938개와 비교하면 3.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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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2,495,5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897,780개와 비교해보면 22.1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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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654,6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1,300,905개와 비교하면 6.3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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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한샘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8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626,9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15,264,366개와 비교하면 35.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