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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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셀트리온 서정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02,93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65,783개와 비교하면서 31.5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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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31,097,92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748,057개와 비교하면 5.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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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7일부터 2020년 8월 7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0,137,95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48,283,289개와 비교해보면 16.8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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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 2위 고려대, 3위 서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5일부터 2020년 8월 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740,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01,643,895개와 비교하면 3.0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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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4일부터 2020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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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5,105,0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화장품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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