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8,587,349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2,406,005와 비교하면 30.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카시트 2위 페도라 카시트 3위 순성 카시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7,922,99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와 비교하면 18.9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080,79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932,797개와 비교하면서 4.2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
-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2080 치약 2위 덴티스테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9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799,8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5,084,539개와 비교하면 14.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8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14,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4,830개와 비교하면 6.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00,160개와 비교하면 7.08% 즐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7일부터 2020년 7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62,805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2,541개와 비교하면 2.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